이와 관련하여 2022년 3월 2일부터는 연구과제 개시보고서/변경신청서에 대하여 전자제출방법을 시행할 예정입니다.
아래 내용과 함께 붙임의 매뉴얼을 확인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문의사항은 각 과제 담당자에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
제목 | 연구과제 개시보고서/변경신청서 전자제출(Paperless) 시행 (2022.3.2) |
---|---|
내용 |
산학협력단은 전자제출방법(Paperless)제도를 도입하여 지난 2019년부터 일부 시행하고 있습니다.
이와 관련하여 2022년 3월 2일부터는 연구과제 개시보고서/변경신청서에 대하여 전자제출방법을 시행할 예정입니다. 아래 내용과 함께 붙임의 매뉴얼을 확인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 문의사항은 각 과제 담당자에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 |
첨부 |
연구과제+개시보고서_변경신청서+사용자+매뉴얼+(배포용).pdf
|